(김현호 기자) 지난 24일 부천 동부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중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100만원 상당의 선풍기 17대를 전달했다.
후원 받은 선풍기는 매년 여름철 호우와 무더위로 고생하고 있는 관내 저소득층 어르신 17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지난해 8월 나눔가게 협약을 맺은 부천 동부라이온스클럽은 저소득층을 위한 라면상자 후원, 전기장판 지원, 휠체어 지원 등 대상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물품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강호수 부천 동부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올여름 역대급 폭염이 찾아온다고 들었다. 작은 정성이지만 이 선풍기로 어르신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내셨으면 한다.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선풍기를 전달받은 한 독거 어르신은 “슬슬 더워지는 날씨에 선풍기가 고장 나 걱정하던 참이었는데 마침 이렇게 선풍기를 전달받아 정말 기쁘다. 후원해준 동부라이온스클럽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박종구 중동장은“코로나19로 얼어붙은 지역사회에 지속적인 온정을 베풀어주는 부천 동부라이온스클럽 회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중동행정복지센터도 이런 온정의 나눔을 통해 모두가 더불어 살아가는 중동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June 25, 2020 at 10:06AM
https://ift.tt/3extuAd
부천동부라이온스클럽, 중동에 선풍기 17대 전달 - 서울일보
https://ift.tt/3fi6h5h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부천동부라이온스클럽, 중동에 선풍기 17대 전달 - 서울일보"
Post a Comment